엔택스 활용팁/상담사례

프로그램에서 바로 질문하는 방법 2017/01/20 17:23:27

안녕하세요.

엔택스는 프로그램 내에서 바로 질문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질문하기에서 좀 더 나아가 프로그램의 화면을 자동캡쳐하여 질문에 포함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질문하기 위해 IE 실행하고 불편하게 하실 필요없이 해당 화면에서 바로 [질문하기] 단추 눌러 질문하시면 됩니다.

굳이 설명이 필요없어 보이기도 합니다만 기능 안내 차원에서 질문하는 방법과 답변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프로그램의 거의 모든 화면에 아래 그림과 같이 모든 화면에 [질문하기] 단추가 있습니다.

어떤 화면을 보다가 그 화면에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바로 [질문하기] 단추를 눌러 질문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메인 화면의 질문하기 단추 위치>

 

<질문하기 단추가 하단에 있는 경우>

 

<질문하기 단추가 상단에 있는 경우>

 

모든 화면에서 위 아이콘 모양이 단추를 누르면 해당 화면이 자동 캡쳐되어 아래 그림과 같이 질문할 내용 난에 자동으로 삽입되어 있습니다.

질문할 내용을 추가적으로 입력하신 후 화면 하단에 [질문하기] 단추 누르면 홈페이지 1:1 문의 난으로 자동으로 올라갑니다.

 

또한 답변 내용은 위 화면과 같이 언제든지 질문창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은 대체로 근무시간이라면 실시간 되오니 질문 후 약 5~10분 경과 후 답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답변 확인은,

써 주신 메일로도 가고,

홈페이지의 1:1 문의 난을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위 화면 우측에서도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무료버전 사용하시는 분께도 제공됩니다만 추 후 문의가 많아지면 Plus 버전 구매 고객님의 원할한 지원을 위해 무료버전에서는 제한될 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