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택스 활용팁/상담사례

원격지원 중 발견한 자동업데이트 문제입니다. 2008/11/11 16:05:04

원격지원 중 발견한 자동업데이트 문제입니다.

 

자동 업데이트나 강제 업데이트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원격지원을 통해 확인해 본 결과 "인터넷 임시 파일"을 너무 오래 삭제하지 않고 계속 인터넷을 사용해 온 컴퓨터였습니다.

임시파일이 너무 많이 누적되어 있어 자동업데이트가 원할하지 않았습니다.

임시파일 삭제 후 업데이트하니 정상적으로 되었습니다.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방법]

인터넷익스플로러(IE) 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가셔서 [파일 삭제...] 또는 [삭제...] -> [파일삭제...] 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항목도 모두 삭제하도록 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