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과 답변)

알려주신 방법으로 재설치도 하고 헬프미 파일로 연결도 해보앗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원격지원도... 조회수
2019-08-30 10:54:05 올싸인 (.55)   글쓴이의 다른질문 보기 99
알려주신 방법으로 재설치도 하고 헬프미 파일로 연결도 해보앗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원격지원도 받지 못하고 잇습니다  혹시 팀뷰어로는 가능하신가요?
[답 변]
[Re] 알려주신 방법으로 재설치도 하고 헬프미 파일로 연결도 해보앗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원격...
2019-08-30 11:35:18 운영자

안녕하세요.

 

팀뷰어 사용은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하는 것으로 저희가 라이센스가 없어 지원이 되지않습니다.

원격지원은 제공되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으로만 가능합니다.

 

호환성을 설정하신 후 실행을 해 보십시요.

호환성 설정 방법은 http://www.entax.co.kr/service/vista.php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요.

 

호환성 설정으로 안되신다면

아래의 안내를 참고하여 설정하신 후 프로그램 실행 또는 원격지원 요청하기를 해 보십시요.

 

보안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기능 및 방화벽을 꺼 두시고

윈도우의 경우 [윈도우 Defender 보안센터]에서 엔택스폴더를 예외항목으로 추가하신 후 해 보십시요.

예외항목 추가 방법은

윈도우 시작 메뉴의 [설정]->[업데이트 및 보안]->[Windows 보안]->[Windows Defender 보안 센터 열기]순으로 접속을 하신 후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에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화면으로 이동 후

[제외]영역의 [제외 추가 또는 제거]를 선택하여 [제외 사항 추가]를 눌러 [폴더]를 눌러 엔택스 폴더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