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과 답변)

혹시 토요일에도 원격이 가능한가요??? 조회수
2020-02-07 09:21:39 하나공구 (103)   글쓴이의 다른질문 보기 657

혹시 토요일에도 원격이 가능한가요???

사무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해서 운영체제도 바뀌고 사업장도 추가해야되서 원격이 필요한상황이라서요

[답 변]
[Re] 혹시 토요일에도 원격이 가능한가요???
2020-02-07 09:29:43 운영자

안녕하세요.


원격지원은 근무시간내에만 가능합니다.

근무시간은 평일(월~금) 오전9시~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컴퓨터 포맷(윈도우재설치) 또는 컴퓨터 변경 할 경우,

사용중인 데이터를 백업하여 안전한 곳에 보관을 해 두셨다가

엔택스를 새로 설치를 하신 후 데이터 복원을 하셔야 이전 사용하던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순서는

1. 기존 컴에서 자료를 엔택스 상단 메뉴 중 [데이터파일 관리도구] 메뉴의 [데이터백업]을 이용하여 USB등에 백업파일 보관

2. 새 컴퓨터에 엔택스를 설치 (홈페이지의 다운로드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설치.)

3. 엔택스 로그인창에서 [추가]를 눌러 기존 사업자를 등록하여 로그인

4. 상단 메뉴 중 [데이터파일 관리도구] 메뉴의 [데이터 복원]을 눌러 USB등에 보관해둔 백업파일 선택하여 복원.

과정으로 하시면 됩니다.

 

백업 및 복원 방법은 http://www.entax.co.kr/_board/read.php?board=faq&no=149페이지를 참조해 주십시요. 



새 사업장의 추가 사용은 로그인창에서 [추가]단추를 눌러 추가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새로 추가한 사업장도 플러스로 이용하고자 하시면 새 사업자번호에 대한 플러스 이용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플러스 이용권은 구입은 홈페이지 상단의 [Plus 구입]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