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조회수
2021-02-22 09:42:28 하나렌탈 (149)   글쓴이의 다른질문 보기 66

안녕하세요

 

재고 관련 문의입니다.

저희가 사업자 2개를 엔텍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존 엔텍스에는 1번사업자와 2번사업자가 재고가 연동이 되어서

2번사업자에서 매입을 치면 1번사업자에서도 재고 수량이 올라갔었는데

CS버전으로 바뀌고 난 후로는 1번 사업자와 2번 사업자가 재고가 별도로 움직이더라구요

이 두개의 사업자에 재고 연동을 할 수는 없나요 ?

 

[답 변]
[Re] 안녕하세요
2021-02-22 09:48:34 운영자

안녕하세요.

 

신버전은 사업장별로 완전 분리된 상태로 관리됩니다.

 

구버전 처럼 합쳐서 관리할 때 잇점은 재고관리는 좋지만 미수금 관리는 되지 않습니다. (되더라도 어렵게 됩니다.)

그래서 구버전에서도 사업장 분리해 준 사례는 수천건 이상 됩니다.

 

신버전의 수많은 편리한 기능 보다 두 사업장에서 재고가 연동되어야 하는 것이 최고로 중요한 상황이면,

신버전은 포기하시고 구버전 그대로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신버전은 분리된 환경이라 재고를 연동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