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아진코포레이션 입니다.연장신청 입금이후 신청여부 확인차 연락 드립니다,백업자동... 조회수
2017-12-29 19:47:17 민두식 (150)   글쓴이의 다른질문 보기 1296

안녕하세요 /아진코포레이션 입니다.

연장신청 입금이후 신청여부 확인차 연락 드립니다,

백업자동 진행이 안되어서요 체크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컴퓨터 포맷시켜서 다시 다운받아 백업받으려면 방법이 어떠한지요?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010-8749-2339

[답 변]
[Re] 안녕하세요 /아진코포레이션 입니다.연장신청 입금이후 신청여부 확인차 연락 드립니다,백업...
2017-12-29 19:50:54 운영자

안녕하세요.

방금 Plus 버전 연장 신청 및 입금하셨고 정상 처리해 드렸습니다.

백업은 어떤 백업을 말씀하시는지요?

혹시 서버백업 서비스를 말씀하신다면 그건 별개고 이전 결제 건은 만료가 되신 상태입니다.

서버 백업 누르시면 화면에도 관련 안내가 나옵니다만.. 메시지 내용을 아마도 안보시고 문의 주시는듯 합니다.

 

서버백업 서비스도 연장하시려면 해당 메시지에 응답하시면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개게시판에 휴대폰 번호 남기시면 불필요한 스팸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폰 번호는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1:1 문의 게시판도 있사오니 참조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Re] 안녕하세요 /아진코포레이션 입니다.연장신청 입금이후 신청여부 확인차 연락 드립니다,백업...
2017-12-29 19:52:23 운영자

답변드리는 사이 질문이 추가되었네요.

아래 2가지 내용을 참조해 주십시오. (포멧전에 백업해 두신게 없다면 자료는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야 하거나 하드복구 업체의 도움을 받아 하드를 복구해야 합니다.)

 

엔택스의 정상적인 백업/복원 절차 : http://www.entax.co.kr/_board/read.php?board=faq&search=&page=&no=149 (로그인화면에서 링크된 글)

더 안전한 서버 백업/복원 서비스 (유료) : http://www.entax.co.kr/_board/read.php?board=faq&search=&page=&no=218 (DDos나 천재지변에 대비한 유사시 백업을 서버로 할 수 있고 필요시 언제든 복원할 수 있습니다. 집과 회사에서 이어서 작업해야 할 경우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