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경로를 E:에서 D:로 변경후에 실행하니 잘되더라구요.그리고 난... 조회수
2019-05-02 08:30:17 염성일 (162)   글쓴이의 다른질문 보기 123

안녕하세요?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경로를 E:\에서 D:\로 변경후에 실행하니

잘되더라구요.

그리고 난후에 홈택스에서 받은 전자세금계산서 파일을 데이터파일 관리도구를 이용해 홈택스 다운로드 내역 가져오기를 하면

기존에 적용되건게 안됩니다.

강제 업데이트 또는 새로 설치해도 안되는데..

무엇을 해야 할까요?

 

[답 변]
[Re] 안녕하세요?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경로를 E:에서 D:로 변경후에 실행하니 잘되더라구요.그리...
2019-05-02 08:41:51 운영자

안녕하세요.

실행이 된다면 가져오기도 잘 되어야 합니다.

홈택스에서 다운로드 하실 때 세부품목 포함 옵션에 체크해야 하고 위 수탁 정보의 체크는 해제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를 다시 하셔서 가져와 보도록 하십시오.

문제가 계속되면 엔택스 로그인 화면에서 원격지원 요청하기 해 주시면 직접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